기사상세페이지

국회의원 임이자 신 년 사

기사입력 2020.01.01 20: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국회의원 임이자 신 년 사

     

    임이자 한국당 국회의원님프로필사진 12.jpg


      존경하고 사랑하는 상주·군위·의성·청송 시군민 여러분, 그리고 애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임이자, 새해 인사 올립니다.

      2020년 경자년(庚子年)의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굽이진 산등성이 사이로 새색시처럼 발갛게 고개를 드는 새해의 햇살을 여러분과 함께 마주할 수 있어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저에게 지난 한 해는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금쪽같은 나날의 연속이었습니다. 

      작년 3월, 고향땅으로 돌아온 제 손을 맞잡아 주시던 시군민 여러분들의 따스한 온기에 힘 입어 지역 곳곳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함께 웃고, 함께 울었습니다.

      해가 갈수록 심해지는 인구감소, 상주보·낙단보 개방과 보 해체 위기, 방치폐기물 및 폐기물 소각장, 그리고 무분별한 태양광 및 풍력 발전 등의 다양한 문제들에 대해 민원제기 해주신 여러분과 함께 헤쳐왔고, 지금도 진행중 입니다.

      이렇게 시군민 여러분들과 함께 많은 것을 직접 보고 듣고 느끼며, 점차 여러분과 하나가 되어가고 있다는 이 두근거림마저 이젠 낯설지 않습니다.

      올해도 국민의 권익과 안전, 그리고 건강을 위해 많은 숙제들이 주어졌습니다. 한꺼번에 모든 것을 해결하긴 쉽지 않겠지만, 나무를 심어 숲을 가꾸는 마음으로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피부에 와닿는, 생활 속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말 그대로 민생 의정활동을 위해 전심전력(全心全力) 하겠습니다. 

      2020년, 경자년에도 여러분들의 가정에 사랑과 웃음이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