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주민 이색 결혼식 진행

기사입력 2024.04.23 22:28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지역 주민 이색 결혼식 진행


    국립백두대간수목원

     

    4월 23일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꽃마숲공연장에서 봉회군 지역민 안재식씨의 결혼식 000.jpg


      봉화 지역 주민 안재식씨가 4월 23일 대한민국 최고의 수목원인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꽃마숲공연장에서 아름다운 신부를 맞았다.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개원 이후 처음으로 꽃마숲공연장에서 지역 주민 안 씨의 결혼식을 개최됐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 지방소멸 대응을 위한 저출산 극복과 지역상생을 위해 지역주민 결혼식을 마련한 것.

      산림청 산하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23일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개원 이후 처음으로 꽃마숲공연장에서 지역 주민의 결혼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늦깎이 청년 안재식씨는 현재 지역에서 사과와 배추 등 농작물을 재배하고 있다.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안재식씨에게 꽃마숲공연장에 전시된 친환경 소품을 적극 활용해 결혼식 장소와 포토존을 제공했다.

      이와함께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신부대기실을 마련하기 위해 작은 오두막을 설치해 주고 피로연 장소를 위해 야외 취식 공간인 모험의 숲 피크닉존 일부 시설을 개선했다.

      한창술 국립백두대간수목원장은 “이번 지역 주민의 결혼식을 통해 지방소멸 대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 며 “앞으로도 지역민을 위해 문화·편의 시설을 공유하는 수목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