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과 신뢰의 행정서비스 제공

기사입력 2017.09.18 1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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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감과 신뢰의 행정서비스 제공 행정서비스 만족 위한 친절교육 청송군이 지난 8일 새내기 공무원 친절교육에 이어 15일에는 청송문화예술회관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가졌다. 이번 교육은 ㈜캐치더석세스 이선화 강사를 초청해 고객만족 전화상담,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이미지 전략, 친밀한 관계형성을 위한 공공서비스 제공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민원현장에서 주민의 마음을 먼저 헤아리고 배려하는 마음이 곧 친절임을 강조함으로써 공감과 신뢰를 통해 행정서비스를 변화시키고자 실시됐다. 한동수 청송군수는“앞으로도 공무원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으로 민원인이 만족하고 감동하는 행정 서비스를 펼쳐 나가는데 모든 직원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청송군은 2011년부터 7년째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추진해오면서 친절행정의 습관화로 행정의 신뢰도를 형성하는데 노력해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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