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회의 및 통일의견 수렴

기사입력 2020.09.24 17:47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02의성군제공 민주평통.JPG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성군협의회는 23일 의성군종합지원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자문위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20년 3분기 정기회의 및 통일의견수렴’을 개최했다.
    이번 3분기 정기회의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한 가운데 열렸으며, △통일의견수렴 주제 관련 동영상 시청 △남북관계 전환을 위한 실천방안을 주제로 한 통일의견수렴 및 설문지 작성 △2020년 하반기 사업계획(안) 보고 △협의회 자체안건 논의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앞으로 대면회의를 개최하기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오프라인 화상회의(ZOOM) 사용법 안내도 함께 교육했다.
    황병윤 협의회장은“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임에도 정기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발걸음한 자문위원님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리며, 남북관계 발전을 위한 자문위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통일에 관한 올바른 가치관 함양과 평화통일 의지 역량제고 등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이념에 부합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계신 회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지역사회발전과 평화통일기반 조성에 앞장서 주시고, 코로나19 극복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추성호 기자

    backward top home